지니5344503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숙주 나물 입니다.엄청 싱싱하고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소고기국 끊일때 넣으면 최고 이고 무침도 좋습니다
라면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344503
리뷰104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