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0
반찬으로 숙주가 나왔어요 숙주의 향을 좋아해 많이.먹었어요 숙주가 짜지않고 우삼겹살 싸 먹으니 아삭아삭 식감이 살아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