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4
다이어트 해야 돼서 파프리카를 먹었다 가는 약간의 단맛이 있어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생으로 먹을 때도 별로 단단하지 않아서 먹기에도 좋다 씹는 맛도 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