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JU9220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UNJU9220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UNJU9220
리뷰22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0
삶은 닭고기를 잘게잘게 찢어서 참깨를 뿌린 소금을 찍어서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국물은 따끈해서 아침이 아주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EUNJU9220
리뷰227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