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70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70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702
리뷰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0
겨울에 제철 딸기 너무 맛있죠. 새콤 달콤하니 거울엔 뭐니뭐니해도 딸기가 땡기네요. 요즘 금값이러 자주는 못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49702
리뷰6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