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뚜네님의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뚠뚜네님의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뚠뚜네
리뷰1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1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좋은 통보리 그레놀라~ 가끔 먹는데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 그레놀라 함유가 조금 아쉬운 시리얼이긴 하지만 우유와 함께 먹으면 가벼운 한 끼로도 괜찮은 곡물 시리얼이라 하겠다. 맛있다는 야그얌~^^♡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387kcal
포스트통보리 그래놀라
4.7(리뷰 20개)
·식단기록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