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1
김치 조금 담았어요.배추 사다놓으거 조금 컷해서 소금물절이고. 양념은 기본 양념만해서 냉동실 소분해서 녹여서 사용. 신선한 맛으로 좋음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지니5300591
리뷰765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