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1
양파는 언제 어떤 음식이랑 먹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특히 팽이버섯이랑 같이 볶아 먹었는데 우와 너무 맛있어서 다시 또 해 먹고 싶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