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숙주나물 이예요. 아삭해서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시금치나물하고 함께 있으면 비빔밥 각이지요. 숙주는 아삭거림이 생명.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