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1
견과류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강정처럼 물엿에 같이 볶아서 먹으니까 달달하고 잘 먹게되었다 자꾸 손이가는 맛이다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4g)
80kcal
견과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