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친정엄마표 숙주나물이에요.
숙주는 콩나물이랑 비슷하면서도 식감도 다르고 맛도 달라요. 물컹한듯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쥬진
리뷰56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