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1
스타벅스 디카패인 아메리카노는 항상 어딜가나 맛은 같아서 믿을수 잇어요. 쓴맛은 강하지만 향은 아주 진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