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1
칼국수집에 갔는데 김치가 나왔는데 겉절이로 되서 그런지 칼국수랑 같이 먹기에 좋았다
짜지도 않고 매집도 않으면서 고소해서 칼국수랑 먹기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복덩이12
리뷰1157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