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2
이제 아메리카노 아침에 필수가 되었다. 아메리카노 안 마시면 하루가 안 돌아가는 거 같고 활력이 너무 없다 커피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