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2
카페 에서 디카페인으로 픽업 했다. 스타벅스 좋은 점이 디카페인도 있고 다른 옵션 선택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