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리빙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앵두리빙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앵두리빙
리뷰1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2
바삭하게 튀겨진 군만두 한 입 먹으니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겉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별미예요. 함께 나온 단무지와 곁들이니 느끼함도 싹 잡아줘서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