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돌솥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2
밥도 돌솥으로 먹으면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게에 돌솥이 있으면 사켜먹는 편입니다!
순두부찌개랑 같이 시켜서 밥도 비벼먹고 그냥도 먹고 너무 잘먹었어요~ 바로나온 따끈한 밥맛입니다!
달달 고소하니 맛있습미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