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1.12
코코팜 복숭아 ㅎㅎ
너무너무 맛있다
일단 달달해서 너무 좋고
그 안에 씹히는젤리도 너무 맛있음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