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2
구수한 향이 좋은 아메리카노 입니다. 점심에 간이 센 음식을 먹었더니 아메리카노가 개운하게 느껴집니다. 꼭 숭늉같네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문수9148
리뷰1996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