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2
달콤한 국물 떡볶이 먹었습니다. 수저로 국물이랑 같이 떠먹으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떡볶이 떡도 쫄깃하고 맛이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4.8(리뷰 91개)
·식단기록280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