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2
우리가족은 건강을 위해 입이 심심할때 견과류를 즐겨먹어요 당류도 낮고 식감도 바삭하고 고소하고 영양분도 높아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인분(14g)
80kcal
견과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