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2
마트에서 회가보여서 샀다.싱싱하고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다.회 간장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로 맛있다.자꾸먹고만싶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95558852
리뷰19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