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소금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소금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6
베이글모양의 빵안에 버터스틱이 들어있고 겉면에는 소금이 뿌려져 있어요 한 입 베어물면 버터의 고소하고 기름진맛이 나면서 뒷맛에 짭짜름한 소금맛이 올라와요 짭짤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서 간식으로도 좋고 의외로 맥주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5g)
195kcal
파리바게트소금버터링
4.8(리뷰 6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