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사과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팩으로 포장된 사과즙 제품이지만 갓 짜낸 맛이
살아있는 상큼한 사과즙 한팩!
아침에 하나씩 먹기.너무 좋아요
차갑게 먹으니 더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지니5659295
리뷰492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