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2
순후추라면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만두도 넣고 파도 좀 더 넣어서 먹었는데 사골곰탕 맛에 국물도 진하고 특유의 후추맛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470kcal
오뚜기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4.8(리뷰 6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