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2
후식으로 사서 먹어봤는데 딸기 맛이 상큼하고 인공적인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식감도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아서 가볍게 하나 먹기 괜찮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알수없음
리뷰7151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