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숙주구워 먹었어요. 평소에는 라면에 넣어서 자주 먹는데 오늘은 삼겹살 먹으면서 기름에 구워 먹었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 생긴건 비슷해도 콩나물과는 다른 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