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헤라클레스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자헤라클레스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자헤라클레스
리뷰1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겨울에 먹는 대방어는 식감이 쫀득쫀득해서 넘 맛나네요
오늘 모임에서 4인상 9만원하는 대방어회를 올겨울 두번째 먹었네요. 대방어회를 계속 먹고싶은생각이 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여자헤라클레스
리뷰1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