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6
숙주는 난 만두속에다가넣어서 먹는 음식인줄아는데
요즘은 모든음식에 겨들여서 같이
맛나게 한다
숙주는 샤브샤브하는데 다들어가서
맛을낸다
매력적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