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3
국물이 시원하고 만발이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우동 국물은 단이 작살 하여서 입맛을 돋우는 데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매울 예정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