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3
끼니 때울때는 김밥이 최고예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구 너무 맛있어요
장거리로 외출시 끼니로 김밥 자주 사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
찰깨팡
리뷰703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