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3
닭가슴살~
육수내서 닭가슴살 찢어서 데워먹으면 백숙느낌도 나고 맛있어요~
출출할때 먹기너무좋고 맛도있어서 더 좋아요
강력추천합니다 강추강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