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3
파프리카 그냥 먹어도 너무 맛나요
빨강이 젤 맛나고 노랑은 단맛은 없지만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수분도 많아서 갈증날때먹기도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