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3
방학 하니 반찬 고민요~ㅎ숙주 사다 살짝 데치고 물기 짜주고 참기름 소금 액젓 파 마늘 깨 넣어 조물조물~적당히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빈빈스
리뷰450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