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3
계란찜 먹었어요. 구운계란을 많이 먹지만 아침에는 부드러운걸 먹어주면 잘 넘어가고 좋더라구요. 단백질도 챙기고 속도 편하고 입맛 없을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