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3
아메리카노~~~
예쁜 까페로 들어와 아메리카노 한잔~~시켜놓고 언니들과 수다 떨고 있습니다. 커피숍은 커피 마시러 오는곳 절대아님. ㅋ 그래도 여기 커피 향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