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사과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3
사과즙은 잘 익은 사과를 그대로 짜내 상큼한 산미와 자연스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음료다. 한 모금 마시면 사과 특유의 향이 입안에 퍼지며 깔끔하게 넘어간다.
#일반식 #점심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