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83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13
싱싱한 딸기는 언제나 힐링 그 자체예요!!!
달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은데..
금딸기라 자주 먹기가 쉽지 않네요ㅠ
자꾸 먹고싶은 금딸기ㅠ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딸기빵빠레
리뷰383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