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127 작성일자 26.01.13
아침에 너무 눈이 안 떠져서 일어나자마자 커피 한잔 했어요~~ 시원하게 아이스로 추출해서 먹었는데 넘넘 맛있네요 ㅎㅎㅎㅎ
#일반식 #아침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깡우이
리뷰558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