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4
잘 익은 김장 김치 오래 담근 건 아니고 작년 김치 아직도 먹고 있어요. 저는 생김치보다는 잘 익어서 새콤한 생김치를 좋아해요. 맑은 콩나물국과 함께 먹었더니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