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4
사발면은 면이 얇아서 좋아요 라면은 사실 튀긴게 안 좋지만 더 맛있어요. 스프를 좀 적게 넣고 새우젓 넣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
슈퍼거북
리뷰287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