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4
숙주나물^^
아삭아삭한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네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완전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콩나물 보다 더 부든러워 자주 찾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