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4
칠리깐풍기 넘나 맛나용ㅎㅎ > < 세 봉지 뜯어서 아주 넉넉하게 먹어써용ㅎㅎ집에 있는 야채까지 잔뜩~ 넣어서 묵어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275kcal
성수동905칠리깐풍기
4.8(리뷰 18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