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4
당근을 절단해 먹기 편하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달큰한 풍미에 신선함이 좋아 샐러드나 반찬으로 활용도 높고 보관도 간편해 만족스럽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
양양맘
리뷰3511

100g(100g)
41kcal
당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