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꼬순내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비꼬순내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비꼬순내
리뷰10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국산유크림 100%로 믿고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유지방 38%함유되어 있습니다.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포비꼬순내
리뷰107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