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군만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5
애슐리에서 나오는 만두입니다.
피가 얇고 속이 꽉차있어서 몇개먹음 배불러요.
에어후라이에 돌리거나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해서 먹는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sj2012
리뷰418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