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5
떡볶이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적당히 맵지않게 만들었어요. 케찹도 조금 넣었더니 새콤달콤한 맛이 나서 좋은거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4.8(리뷰 91개)
·식단기록280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