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운동후 커피타임. 칼로리 생각해 아메니카노로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고 따뜻해 좋네요. 빵과 함께 먹으니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