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5
김밥 생각나서 사왓어요
안에 연근이 들어가서 맛있어요 밥 양이 작아서 다이어트 할때 딱 좋습니다 많이 먹게 되어요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