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5
딸이 방어가 먹고싶다고 해서 노량진수산시장에
가서 회를 떠왔다. 방어, 광어,연어~~
땟갈이 정말 아름답기까지 하다
방어를 묵은지에 김싸서 먹으니 기가 막혔다
사장님이 회를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엄청 쫄깃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